송내사랑의교회는 다음 4가지 목표를 가집니다.

01

첫째,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교회입니다.
실력과 인격과 영성을 겸비한 다음 세대를 위해 헌신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700명의 주일학교 학생들과 청년들이 준비하고 있으며 영감 넘치는 예배와 교육을 통해 성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요셉처럼 꿈을 품고 사무엘처럼 말씀 가운데 자라가며, 통일 한국을 책임질 수 있는 인재들이 성장하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02

둘째, 예배의 영광을 회복하는 교회입니다.
살아있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삶 속에서 변화와 성숙의 열매를 맺어가고 있습니다. 예배는 하나님과의 만남입니다.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살아갈 때에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시대적 부름에 마음껏 부응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03

셋째, 평신도를 동역자로 세우는 교회입니다.
평신도 지도자들이 교회와 가정과 일터에서 아름다운 영향력을 미치도록 제자훈련, 열린성경대학, 큐티에 힘쓰는 교회입니다. 큐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새벽기도회를 통해 영적인 일치감을 도모하며, 말씀을 삶에 적용하는 소그룹 사랑방 모임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고, 제자예비반과 제자훈련반, 은혜사역과 중보기도를 통해 평신도 리더십을 세워가는 교회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그리스도의 강한 군사들로 각 사람이 세워지게 됩니다.

04

넷째, 민족과 세계를 섬기는 교회입니다.
영적 부흥의 진원지로써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며 섬기고, 매년 단기선교사를 파송하여 열방을 섬기고 있습니다. 매년 전교인의 10%가 해외 단기선교를 통해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외국인 예배(영어, 중국어)를 통해 외국인 근로자들을 섬기고 전도하고 있으며, 성도들이 직접 해외에 나가 선교사님들을 돕고 열방을 품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서 제자 삼으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교회이며 믿음의 지경을 넓혀가는 교회입니다.

송내사랑의 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송내사랑의교회는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고, 이웃들과 함께 행복한 공동체를 꿈꾸는 교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는 세상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하나님을 만나는 예배, 영감이 있는 찬양, 이웃과함께 나누는 섬김, 자녀들을 축복하는 주일학교,
가족과 함께 사랑을 공유하는 생명 공동체를 여기서 만날 수 있습니다.
가장 힘든 시간을 지나가고 있다면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가장 행복한 시간들을 살아가고 있다면 함께 축복하겠습니다.
어느 곳에 있던지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