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앨범

2019년 성탄예배 "하늘에는 영광, 땅에서는 평화"

페이지정보

작성자 /송내사랑의교회 날짜20-01-04

본문

2019년 성탄예배 "하늘에는 영광, 땅에서는 평화"

  12월 25일 성탄절,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여 송내사랑의교회(담임 박명배 목사)는 성탄축하예배를 가졌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예배'로 드린 이날은, 예수 그리스도 탄생의 기쁨을 나누려는 성도들이 본당과 각 예배실을 가득 채워 예수 그리스도의 나심을 찬양했다.

먼저 헵시바찬양단의 인도로 다함께 예수 그리스도의 나심을 찬양했다. 사회를 맡은 문성락 목사는,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임을 선포하며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으로 합심하여 나아갔다. 유아부와 호산나 합창단은 성탄축하 찬양으로 하늘의 영광과 성탄의 행복을 전했다. 신형균 장로가 예배를 위해서 대표로 기도한 후, 연합 찬양대와 온 성도가 함께 "할렐루야"로 하나님을 찬양했다.   박명배 담임목사가 믿음의 가정에 태어난 12명의 아이들에게 유아세례를 집례했다. 이어 '다윗의 동네에'(누가복음 2:11-14)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에는 시무장로들이 함께 나와서 케익을 자르며 아기 예수님의 나심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찬송가"기쁘다 구주 오셨네"를 함께 부르며, 박명배 담임목사의 축도로 성탄축하 예배를 마쳤다.

온 누리에 예수님의 나심을 함께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하늘에는 영광, 이땅에는 평화로 오신 예수님과 독생자를 이 땅에 보내신 하나님의 마음을 기억하는 귀한 성탄절이 되길 소망한다.

 

 

 

 

25
24
23
읽는중
21
20
19
18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