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앨범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되기 -2019년 제자훈련원 수료 예배-

페이지정보

작성자 /송내사랑의교회 날짜20-01-04

본문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되기 -2019년 제자훈련원 수료 예배-

  송내사랑의교회(담임 박명배 목사)는 12월 1일(주일) 2019년 한 해 동안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가 되기 위해 훈련한 사역훈련, 제자예비반, 은혜사역, 어머니 기도회, 시니어 제자훈련 수료생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2019년 사역훈련, 제자훈련원 수료예배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가슴에 깊이 새기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소명자로 파송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내사랑의교회는 평신도를 동역자로 세우는 교회이다. 그만큼 중요하고 힘든 평신도 훈련과정을 마치고 수료예배를 드리는 수료자들에게 더 큰 감격이 넘치는 시간이 되었다. 올해는 사역훈련반 43명, 시니어 제자반 15명, 청년부 제자반 27명, 제자예비반 43명, 수요 성경대학 41명, 은혜사역 4명, 어머니기도회 70명이 수료했다. 수료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성도들은 훈련기간 동안 함께 동행해주시고 품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했다. 또한 수료자 중 채희선 집사의 간증을 통해 더 풍성한 감동과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대식 목사는 "나를 따르려거든(마16:24)"을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향해 일년 동안 믿음의 경주를 달려온 수료자들을 격려하고 축복하였다. 말씀에 이어 박명배 목사는 특별히 사역훈련을 수료한 훈련 수료생 한명 한명에게 수료패와 스톨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훈련자들에게 환호와 박수로 축하해주었다.

이어 모든 수료생들과 참석한 모든 성도들은 함께 일어나 “선한 능력으로”를 부르며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수료예배를 마쳤다. 이번 수료예배를 통해 수료한 수료자들은 앞으로 송내사랑의교회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역에 동참하게 된다. 모두가 함께 부른 찬양처럼 하나님의 제자로서 부르시는 곳에 가서 제자삼고 예수님의 모습처럼 살아가는 훈련 수료생들이 되길 소망한다.

26
25
24
23
22
읽는중
20
19
게시물 검색